운전자보험 왜 필요할까?

운전자보험, 왜 필요할까요?

운전자보험은 자동차보험으로는 보장되지 않는 벌금, 형사합의금 등을 보장해주는 보험으로 최근 많은 분들이 가입하고 있는 보험입니다.

의무적으로 가입해야하는 자동차보험과 달리 운전자보험은 본인의 의사에 따라 가입하는 보험인데요.

자동차사고가 많이 발생하는 우리나라에서는 꼭 필요한 보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고는 나만 조심한다고 되는게 아니라 언제든 발생할 수 있는 일이기 때문에 미리 탄탄하게 대비를 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벌금이나 형사합의금 등 큰 돈 드는 사고가 생겼을 때, 자동차보험만으로는 해결되는 것이 없기 때문에 미리 운전자보험에 가입해두시는게 좋습니다.

자동차보험은 민사적인 책임만 해결될 뿐 형사적 책임은 해결해주지 않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자동차보험은 상대방이 입은 상해에 대한 보장을 중점으로 두고 있는 반면, 운전자보험은 운전자 자신을 위한 상해나 손해에 중점을 두고 있어 나를 위한다면 운전자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교통사고로 인해 발생하는 입원, 수술비는 물론 형사합의금, 변호사 선임비용, 벌금 등의 형사적책임까지 모두 보장하고 특약을 통해 사망 시 사망보험금도 보장받으실 수 있습니다.

운전자보험을 통해 운전 중 발생하는 다양한 사고에 대해 든든하게 보장 받아보시기 바랍니다.